토스인슈어런스 Can Be Fun For Anyone
토스인슈어런스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올 하반기 들어서야 정착지원금 제도를 도입했다. 조 대표는 “설계사들이 회사를 옮길 때 소득절벽 문제를 호소해 석 달 전부터 최소한의 정착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며 “업계 평균과 비교하면 절반 이하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토스인슈어런스 홈페이지토스인슈어런스 링크드인토스인슈어런스 인스타그램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이때 나는 연결되는 보험설계사가 당연히(?) 유튜브 영상 속 토스 인슈어런스 정규직 보험설계사인줄 알았다.
고객 발굴은 보험설계사로서 업무의 시작이자 핵심입니다. 많은 경우, 지인 소개나 블로그,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찾습니다.
다행히 난 통화할 때 제안서를 출력해서 보면서 내용을 들어서 아..... 이거 말씀하시는거구나.... 하면서 들었다.
높은 판매율이 아닌 고객의 상황에 맞는 상품 추천을 목표로 해요. 토스인슈어런스는 누구나 안심하고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업을 시작했어요.
고객이 가입한 보험 보장 내역을 조회한 뒤 이를 토대로 분석을 시작하니 토스인슈어런스 처음부터 상담의 깊이가 달라집니다.
애초에 나는 추가로 이것저것 보장받길 원하지 않았고, 보험비 줄이기가 제일 큰 목표였음.
토스인슈어런스 관계자는 "사명 변경은 금융당국이 아닌 손보협회 쪽에 문의 후 가능하다고 해서 진행한 부분"이라며 "'스포츠용어로 사용하겠다'는 부분은 금융당국뿐 아니라 손보협회 등 어떤 기관과도 논의한 적이 없다"라고 강조했다.
토스인슈어런스는 기존 보험시장이 대면 서비스 중심으로 형성되어, 상담을 요청하는 고객들 또한 대면을 선호하는 등 전통 보험시장의 관례를 깨기 어렵다는 판단을 내렸다.
prologue blog site 끼링 ❤️ 방방 맛있는거 먹고 살거야 방방곡곡 여행 끼링이의 하루
그런데 상담을 받다보니 나는 내 보장내용 중에 부족한 부분만 넣을거 넣고 뺄건 빼고 하면 되는데